My/Musso

욕설과 폭언으로 정비하는 쌍차의 조폭정비서비스..

알찬돌삐 2005. 3. 19. 03:42
그동안 인젝션 펌프의 자석판부터 시작해서 재셋팅,
중고로의 교환, 신품으로의 교환 등등 1년여동안
도합 8번이나 교환 내지는 수리를 하고도
쌍차의 세계적인 특허기술인 그 지랄맞은 진동을 잡지 못하여
차를 타는게 골병드는 일이었기에
지난 11월 1일날 또 정비를 하러갔었습니다.

교환한지 얼마 되지 않은 텐션소바가 또 터졌고,
쌍차측에서 그 텐션소바와 엔진 미미를 교환을 해보자고 하여
작업을 했는데 그 망할쌍차의 정비기사가
이제 눈에 뵈는게 없나 봅니다..

이런저런 대화를 하다가 고쳐도 고쳐도 고쳐지지 않는
불량쌍차의 결함인 인젝션 펌프와 브레이크 디스크에 관하여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물었더니 `고장이 안났으니까 안고쳤겠죠`
라며 염장지르는 소릴하며 비꼬기 시작하더니

나중에는 막 쌍욕을 하며 눈을 부라립디다.. 헐~

쌍차도 알고 고객도 알고 쌍차 안가진 사람들도 다 아는,
즉 세상사람들이 다 아는 쌍차의 고질병인 인젝션펌프와
브레이크 디스크의 열변형 문제에 대한 쌍차의 정비기사들의
머릿속에 어떤생각이 들어있는지 알 수 있는
단적인 실례 였습니다.. 망할자식들..

[클릭하면 큰 그림]

신품 엔진 미미와 차에서 떼낸 엔진미미 입니다.
엔진미미는 세로로 장착이 되기 때문에 지지바디와 완충고무의 각도는 충격흡수율을 극대화시키기 위하여 약간 위로 치켜올린 상태가 정상입니다.
신품과 중고 미미의 완충고무의 각도를 보시면 차이가 납니다.
신품은 각이 살아있지만 차에서 떼낸것은 각이 거의 없이 지지바디와 90도의 각입니다.
즉 인젝션 펌프의 부조화로 인한 이상진동에 의해 미미가 혹사를 당하며 엔진미미의 기능인 충격흡수율이 많이 떨어진다는 말입니다.

*************************************************************

아래의 글은 쌍넘의 고객센터에 올린 글입니다.

당신들의 정비기사는 조폭들입니까..??

고동현 2004-11-04


지난 11월 1일날 쌍차직영 광주정비사업소에서 인젝션펌프의 부조화로 인한 차량의 진동때문에 엔진미미를 교환하는 정비를 받던 중 조** 정비기사가 고객인 내게 이새끼 저새끼 하며 육두문자와 거친말들을 퍼부으며 당신들의 존재의 이유인 쌍차의 고객으로서의 위상을 완전히 뭉개서 발로 짓이기는 만행을 저질러 나로 하여금 참담한 모멸감을 느끼게 하여 능멸을 당한 일이 있었습니다.

정비를 하던 기사에게 이런저런 정비내역과 부품에 관한 질문을 하던중 오토텐셔너의 부품결함의 의구심에 대해서 의문을 제기를 하였습니다. 텐션쇼바를 교환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또다시 터지며 오일이 새어나와 기름때가 덕지덕지 묻어있고 진동도 더 심해졌다고 하니까 `그게 당연하다` 는 말도 안되는 대답을 하더군요.

그것이 왜 당연하느냐.. 텐션쇼바가 무슨 에어 휠타나 오일휠타처럼 주기적으로 갈아줘야 할 소모품이 아니지 않느냐.. 라며 이의 제기를 하자 그 기사 왈, 장담하건데 갈아도 또 터지고 하여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 주기적으로 갈아줘야 할 소모품 맞다.. 면서 그건 손님의 느낌차원이라면서 정말 쌍차스러운 답변을 하여 저로하여금 분노케 하였습니다.

그럼 가장 심각하게 문제가 되고있는 쌍차의 인젝션 펌프와 브레이크 디스크의 결함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느냐.. 지금까지도 고쳐지지 않고 문제가 지속되고 있는데 쌍차측에선 안고친것이냐 못고친 것이냐.. 며 질문을 했더니 그건 `고장이 안났으니까 안고쳤겠죠..` 라고 비아냥거리며 손님의 느낌이 예민한것이다.. 18만킬로 20만킬
로를 타도 이상없는 차들도 있다.. 라는 식의 황당무계한 대답을 하면서 계속 비꼬더군요.

그러면서 왜 너만 이상이 있다고 우기냐..는듯한 뉘앙스로 고객을 나무라며 깔아뭉개는 모습을 보이며 꼭 건들거리는 조폭마냥 불성실하고 불량한 태도를 보이길래 `당신 지금 나에게 시비거는것이냐` 며 따졌더니 당신당신 하지 말라며 살벌하고 살기어린 눈빛으로 째려보면서 `그만합시다.. 그만 하자고요..` 라고 큰소리를 치더군요.. 그런 망나니같은 모습에 어느 고객이 분노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그런 오만하고 불손한 안하무인의 대고객 응대태도에 분노하여 계속 따졌더니 더 기고만장하여 나중에는 반말로 이새끼 저새끼 육두문자까지 쏟아내며 하던작업을 중지하더군요. 이런 젠장맞을..

그런 막가파식의 조폭같은 정비서비스가 당신들 위대한 쌍차의 정비서비스입니까..?? 당신들은 정비기사들에게 일반정비교육 말고도 고객을 위협하고 욕설과 폭언으로 서비스하는 조폭서비스교육도 따로 시킵니까..?? 고객이 봉으로 보이다 못해 이제는 당신들의 똘마니쯤으로 보이나요..?? 우리 옛 선조들이 떼놈이라고 아래로 깔아보았던 중국이라는 나라에 매각되고 나더니 이제는 당신들의 눈에 보이는게 없습니까..??

그런 자질미달의 조폭 똘마니 같은 자들이 쌍차의 정비서비스를 하고있는 한 당신들의 쌍차는 영원한 쌍차일수밖에 없습니다.

쌍차의 각 정비사업소별로 이런 개판오분전의 정비서비스가 횡행하고 있습니다.
정비서비스를 할만한 기본적인 소양도 갖추지 못한 자들이 몇천만원짜리 차를 마루타삼아 조물딱거리며 수많은 고객들에게 물질적 정신적 막대한 손실을 초래함과 동시에 극심한 스트레스로 말도못할 고통을 주고 있습니다. 각 사업장별로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을 그런 망나니같은 정비서비스가 현재의 귀사 쌍차의 정비서비스의 수준입니다.

당신들의 그런 조폭똘마니같은 행위는 절대로 전문 기술인으로서의 자긍심과 자존감이 아닙니다. 또한 그런 행위는 사회적인 비하인식인 `..쟁이`라는 말을 몸소 실천하며 누워서 침뱉는 행위에 다름아닙니다. 지금 세상이 어느 세상인데 7~80년대의 무식하고 포악한 기름밥체질의 정비로 고객을 위협한단 말입니까..

고객이란 무엇입니까.. 고객은 말 그대로 당신들에게 다달이 월급을 쥐어주어 여우같은 마누라와 토끼같은 자식들과 한달한달 생활을 영위 할 수 있게 해주는 눈물겹도록 고마운 존재들입니다. 이런 고객들이 존재함으로서 당신들이 존재하는 것인데 고객에게 그따위로 쌍스럽게 대한다는것은 쌍차의 정비서비스라는 직장에서 일하기를 포기했거나 그 일이 아니라도 밥먹고 살만한 든든한 직장이 있기에 자신만만하게 그리 한것이 분명합니다.

하여,
난 당신들에게 월급을 주는 고객의 권리로 명령합니다.
그 조폭 망나니같은 망할 정비기사가 앞으로 더이상 쌍차의 정비를 하지 못하도록 조치를 취할것을 강력히 요청하는 바입니다.
*************************************************************

출처 : http://cafe.daum.net/RECALLSSANGY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