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tory

구미 윈저모텔 이용후기

알찬돌삐 2014. 2. 17. 14:36

와이프랑 애기랑 같이 가족탕을 가보고 싶은데, 구미에는 가족탕이 없고 경산에 가족탕이 있더군요.

엄밀히 말하면 탕이라고 하기엔 뭐하고, 일반 객실에 욕조 큰거 (좀 큰거) 하나 있고 거기에 따신 물 넣어서 하는 간이 목욕탕(?)이더라구요.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경산이라서 이래저래 미루다보니 6개월이나 훌쩍 지나버렸어요.

그러던 찰나에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에 모텔딜이 떠서 궁금해서 한번 확인해봤습니다.

구미시 송정동에 있는 윈저모텔인데, 위메프로 결제할까 하다가 예약 문제도 있고 해서 그냥 무작정 쳐들어갔습니다.




대실할려고 하는데 빈 객실 있냐고 하니 VIP룸은 없고 영화룸이 있다고 해서 입장...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고 애기 주려고 식혜 얼마 하냐고 물으니 무료로 제공해드리니 가져가시란 센스있는 아주머니.....ㅋㅋ

아이스크림, 원두 커피, 캔 음료수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입장하기전에 음료수 챙기는 센스...... 식헤랑 맥콜 챙기고 객실 입장..

506호 키를 받아서 입장하였는데, "잉? 이게 모야? 왜 이리 작어...." 란 생각도 하면서,

2인용 욕조가 있는지 확인해야지. 하고 욕실을 봤는데.... 욕조가 없어.........

으아. 이게 뭐야...... 라고 나와서 호실을 확인하니 508 호 ㅋㅋㅋㅋㅋㅋ.

아놔 다른방에 들어간거였어요.


객실 제대로 찾아서 들어가니....

인테리어가 으리으리..

빔 프로젝트... 우아..


침대 방향


빔 프로젝트


욕실


객실 창문에 뽁뽁이를 붙여놓는 센스 ㅎㅎ


냉장고와 공기청정기 (켜보진 않음)


파노라마로 찍어본 사진


프로젝트로 뽀로로도 한편 보고 ㅋㅋ.

특이한게 PC 가 두대나 있더라구요 . 각자 개인플레이 하라는건지 ㅎ...


좀 늦게 가는 바람에 3시간만 있다가 퇴실했는데, 아침 일찍 가면 오후 4시에 퇴실하여도 된다고 하더군요.

주인아주머니가 친절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총각때라면 자주 가볼텐데....(응? ) ㅋㅋㅋㅋ

목욕탕 가는거에서 만원 정도만 더 보태서 가족끼리 오붓하게 영화도 보고 목욕도 하고 좋을것 같아요 ^_^.